씨드비 신제품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화해 설문단 제품 만족도 99% 기록

씨드비 신제품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 화해 설문단 제품 만족도 99% 기록

평택–(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03일 —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의 신제품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가 뷰티 앱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화해는 1000만 명의 이용자가 활동하고 있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으로, 실사용자 리뷰는 물론 피부 특성에 따른 화장품 정보 탐색부터 쇼핑까지 가능해 MZ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필수 앱으로 자리 잡고 있다.

화해 설문단 295인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설문회는 2주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를 사용한 뒤 항목별 만족도를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 결과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15개 모든 항목에서 95% 이상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주목받았다.

주요 항목별 만족도를 살펴보면 △‘거품 만족도’ 100% △‘사용감이 만족스러워요’ 99% △‘사용 시 Y존이 편안해요’ 99%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았어요’ 98% △‘세정력이 만족스러워요’ 98% △‘피부에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98% 등의 평가를 받았으며, 지인에게 추천할 의사가 있다는 답변도 96%에 달했다.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97% 생분해를 입증한 제품으로, Y존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안심 세정이 가능한 여성청결제다. 외음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4.5~6.5 약산성 밸런스로 자극 없이 케어가 가능하고, 탈취력 테스트에서도 99.9%의 탈취 효과를 보여 생리 기간 Y존의 불쾌한 냄새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씨드비는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가 유산균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돼 Y존 면역에 도움이 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도 자극도 0.0%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매일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여성청결제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씨드비 이슬 페미닌 포밍 워시는 ‘아침 세안 이슬 비누’에 이어 새롭게 출시하는 이슬라인 제품으로 이달 출시 예정이다.

씨드비 소개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0833&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