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로와 레알 마드리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혁신적 금융 상품 제공을 위해 파트너십 체결

아우로와 레알 마드리드, 전 세계 축구 팬들에게 혁신적 금융 상품 제공을 위해 파트너십 체결

오스틴, 텍사스 및 마드리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금융 서비스 및 기술 혁신 기업인 아우로(Ouro)와 레알 마드리드 축구 클럽(Real Madrid Football Club)이 오늘 미국, 멕시코, 브라질, 포르투갈, 프랑스, 아랍에미리트 등을 포함한 전 세계 주요 시장의 팬들에게 공동 브랜드 금융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발표했다. 이 제휴를 통해 아우로는 선불, 직불 및 신용 카드 상품 카테고리에서 남자 축구 팀 및 여자 축구 팀의 독점적 파트너가 됐다.

4월 16일에 마드리드에서 열린 사인회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기관 관계 이사인 에밀리오 부트라게뇨(Emilio Butragueño)는 “매우 기쁩니다. 아우로는 전 세계 국가에서 우리와 파트너 관계를 맺을 금융 서비스 분야의 리더입니다. 우리는 끊임없는 재창조와 매일 더 나아지기 위한 노력과 같은 가치에 대한 헌신을 공유하며, 이는 성실성만큼이나 조직에 기본적인 것입니다. 우리는 지속적이고 보람 있는 파트너십을 기대합니다”라고 논평했다.

이들 국가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파트너인 아우로는 레알 마드리드 브랜드와 레알 마드리드 팀의 로열티 프로그램 혜택을 아우로 브랜드 상품 및 그 상품의 고유한 기능과 결합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미국 전역의 소외된 소비자를 위한 선불 직불 카드를 개척한 아우로의 주력인 넷스펜드(Netspend) 브랜드와 모바일용 다중 통화 지갑 및 결제 앱을 제공하는 최근 개발된 X 월드 월렛(X World Wallet)이 포함된다.

아우로의 사장 겸 최고 브랜드 책임자인 베르트랑 소사(Bertrand Sosa)는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금융 역량 강화 상품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처럼 유명하고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와 힘을 합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며 “사람들이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더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 이 특별한 기회는 우리 작업 이면의 동기이며, 레알 마드리드가 우리와 협력하여 그런 열정적인 팬층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게 하는 것은 매우 특별합니다”라고 말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